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08. 6. 1
    Poetiary 2009. 4. 5. 10:10
    내가 맞다고 생각하는 대로 내 삶을 사는 것,
     
    그건 이기적인 것이 아닙니다.
     
    내가 맞다고 생각하는 대로 남에게 살도록 요구하는 것,
     
    그것이 이기적인 것입니다.
     
    이기심은 남들이 나의 취향, 나의 자존심, 나의 이득, 나의 기쁨에
     
    맞추어 살도록 요구하는 데 있습니다.


    - 공지영 님 <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> 중


     
Designed by Tistory.